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Living Information

gs딸기뷔페빙수 추천

친절한 플레아 2018.07.26 19:28




gs딸기뷔페빙수가 맛있다고 친구가 추천을 해서 편의점을 여러군데 찾아서 겨우 구했습니다.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편의점에 빙수들이 많이 없었지만 그래도 딸기빙수가 있어서 다행입니다.

포장이 달콤하고 상큼해보이는  gs딸기뷔페빙수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gs딸기뷔페빙수는 3000원이라는 적당한 가격에 카페에서 먹는 비싼 빙수들과 비교해도 뒤처지지 않는 고퀄리티를 가지고 있습니다.

요새 편의점디저트들의 퀄리티가 높아지고 있다고 하는데 정말 빙수를 먹으면서 알 수 있었습니다.

상큼한 딸기와 부드럽고 달콤한 연유아이스가 너무 잘 어울려서 저한테는 취향저격입니다.

이제 편의점에 가서 눈에 딸기빙수가 보이면 무조건 집에 사와야 할 것 같습니다.














위의 조각난 딸기가 참 맛있어 보입니다.

원래 카페에 가서도 딸기빙수 대신에 다른 빙수들을 사먹었는데 이번에 새로운 입맛을 찾게 된 것 같습니다.

만약 위에 있는 딸기가 무조건 달기만 했다면 빙수가 전체적으로 너무 달아서 다 못먹을것 같았는데 상큼한 딸기가 빙수의 밸런스를 맞춰주는것 같습니다.














새로 딸기빙수를 2개나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예전의 빙수보다 딸기 토핑이 훨씬 많아보이죠?


딸기의 양도 복불복인것 같습니다. 


이번에 딸기가 많이 들어 있어서 더 맛있게 먹을수 있었습니다.


한번에 두개를 먹기에는 양이 많아서 사진만 찍고 냉동실에 넣어놨는데 자꾸만 생각나네요.
















gs딸기뷔페빙수는 정말 제 입맛에 딱 맞는 빙수였습니다.

혼자서 카페가서 빙수를 먹으려면 양도 많고 가격도 부담스러운데 그럴때 편의점빙수를 먹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가격도 괜찮다고 생각하며 칼로리도 328이어서 조금 안심하고 먹을수 있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