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에스인절미 소문으로만 맛있다고 들었는데 오늘에서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편의점에 가면 항상 없어서 아쉬웠는데 출근하는길에 좀 일찍 갔더니 두개가 있었습니다. 둘다 살까 살짝 고민했지만 처음 먹어보는거라서 하나만 구매했습니다. 제가 인절미떡 앞에서 고민하는걸 알바가 봤는지 바코드 찍으면서 '이거 정말 맛있어요'라고 추천해줬습니다. 

그렇게 기대감을 안고 들고온 인절미는 회사 동료들과 하나씩 나눠 먹었는데 저는 평소에 떡을 좋아하므로 쫄깃함과 달콤함까지 있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단것을 안좋아하는 분은 너무 달아서 떡같지 않고 인위적인 맛이라고 하였습니다.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니까 의견이 다를수 있지만 대체적으로 좋은편이었습니다. 1,2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생각보다 포만감도 있어서 저는 재구매 의사가 있습니다.

지에스인절미 떡말고도 아이스크림도 맛있다는 sns 글을 봤는데 나중에는 아이스크림에도 도전을 해봐야겠습니다. 예전에 나온 인절미과자도 한동안 맛있게 먹었는데 이번에는 인절미 떡에 반해서 계속 먹게 될것 같습니다. 포장도 플라스틱 용기에 비닐로 밀폐되어 있고 포크도 하나 들어 있어서 안심하고 먹을수 있습니다. 하지만 냉장보관 해야하고 유통기한이 짧으므로 요즘같이 더울때는 구매후 빨리 먹어야 할것 같습니다.

편의점 음식은 역시 저를 실망시키지 않는것 같습니다. 맛있는 음식이 너무 많아서 편의점에만 가면 행복한 고민에 빠지게 됩니다. 먹고 싶은 음식은 너무 많은데 편의점에서는 신제품이 자꾸 나와서 무엇부터 먹어야 할지 순서를 정해야 할것 같습니다. 그리고 집앞에 gs편의점이 있어서 자꾸 여기만 가게 되는데 다른 편의점들도 가서 추천할만한 간식들을 찾아봐야겠습니다. 또 새로운 맛있는 편의점 간식을 찾아서 포스팅하겠습니다. 혹시 맛있는 편의점 음식을 알고 있다면 저에게 추천해주시면 정말 감사할것 같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