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계절은 가을인데 날씨는 벌써 겨울이 찾아온것 같습니다. 방에는 난방텐트를 설치하고 전기장판을 켜고 전기히터까지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렇다보니 올겨울은 유난히 더 추울거라고 하는데 걱정이 됩니다. 방에 있을때는 난방제품 3가지를 통해서 나름 훈훈함을 느끼고 있는데 거실이나 다른방등 집안의 다른곳에 가면 차가운 공기가 느껴집니다. 그래서 다른곳에서 사용하려고 작은 사이즈에 가볍게 위치를 옮겨 다닐수 있는 가정용 온풍기 에비에어 V20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미니열풍기 종류가 정말 다양해서 어떤제품을 사야할지 엄청 고민했는데 선택을 잘한것 같습니다. 지금부터 에비에어 V20를 직접 사용한 제품의 장점과 단점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가정용온풍기

가정용 온풍기 에비에어는 본체에서 직접 버튼을 눌러서 사용하거나 리모컨으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열풍기 제품에 직접 가지 않아도 리모컨으로 바람세기와 온도등을 조절할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리모컨 크기가 작아서 한번 잃어버리면 찾기 힘들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뒷면에 리모컨을 보관할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여기에 보관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제품의 뒤쪽에 필터가 있는데 큰먼지 유입을 차단하면서 온풍기 특유의 타는 냄새가 발생하지 않는 역활을 합니다. 필터를 가끔씩 열어서 흐르는 물로 세척하고 완전히 바짝 말린후에 사용하면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가정용온풍기추천

겨울대비 난방용품인 에비에어 V20의 성능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전원이 이중전원으로 만들어져 있어서 아이들이나 반려동물이 있는 집에서 안전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혹시나 전원이 켜진 상태에서 열풍기가 넘어질경우에 자동으로 주전원이 차단되기 때문에 걱정이 줄어듭니다. 그리고 다시 전원을 켰을때 제품이 쓰러지기전의 설정 상태가 유지되는 센스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다시 원래 사용하던 상태로 세팅을 맞추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편리하다고 생각합니다. 

온풍기

전기를 사용하는 온열제품이므로 전기요금이 폭탄으로 나오지 않을까 사실 걱정되기도 했습니다. 일반 가정집 기준으로 하루에 약 3시간을 30일동안 사용했을때 약2만~3만원정도 요금이 청구된다고 합니다. 이정도면 큰 부담없이 가장 추운시간에 사용하면 집안 공기를 훈훈하게 만들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절전모드 기능이 있어서 온도센서가 주변의 온도를 감지하고 최소한의 전력을 사용해서 일정온도로 유지시켜주는 기능도 있습니다. 절전모드 덕분에 전기요금이 절약되고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수 있을것 같아서 효율적인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가정용히터

개인적으로 에비에어 V20의 가장 큰 장점은 불꽃을 사용하는 방식이 아니라서 그을림이 없는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친환경으로 만들어진 온풍기이므로 산소를 태울때 발생하는 가스가 없어서 실내환기를 별도로 하지 않아도 괜찮다고 합니다. 물론 추운 겨울에도 하루에 한번씩은 공기를 환기시켜주는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온풍기를 사용하고나서 실내환기를 꼭 필수로 하지 않아도 되어서 편리합니다. 겨울에 날씨가 추울때 자주 문을 열고 닫으면 찬공기가 들어와서 집안의 온도가 내려가기 때문입니다. 지금부터 가정용 열풍기를 사용하면서 가격대비 만족스럽고 앞으로 겨울도 따뜻하게 보낼수 있을것 같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