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빨 빠지는 꿈에 대해서 여러 가지 꿈해몽을 해보려고 합니다.

예전부터 많은 분들이 흉몽으로 알고 있어서 주변 사람들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긴다고 알고 있습니다.

저도 지금까지 그렇게 알고 있었는데 상황과 종류에 따라서 꿈풀이가 조금씩 달라질 수 있다는 점 알고 계셨나요?

그래서 찝찝한 기분을 조금이라도 날려보고자 꿈해몽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앓던 이빨이 빠지는 꿈은 병이 있다면 더 심해지거나 걱정할만한 안 좋은 일이 발생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배신당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아무래도 꿈내용이 좋지 않기 때문에 주변의 사람들과 상황에 대해서 좀 더 신경 쓰면 좋겠습니다.

이빨 빠지는 꿈은 흉몽이라고 할 수 있는데 특히 어금니가 빠졌다면 부모님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길 수도 있다고 합니다.

이런 꿈은 정말로 아무도 꾸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개 이빨이 빠지는 꿈은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나 일과 멀어질 수 있음을 뜻합니다.

이빨이 전부다 빠지는 꿈은 내 신변이나 주변의 사람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해고, 탈락, 사고 등 안 좋은 사건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매우 좋지 않은 흉몽입니다.

 

 

앓던 이빨을 뽑아내는 꿈은 내가 스스로 이빨을 뽑아냈다면 의미가 나쁘지 않습니다.

지금 하고 있던 일에 방해되고 문제가 생기던 것들이 해결되면서 앞으로 일이 잘 풀리는 의미입니다.

지금까지 이빨꿈 중에서 해몽이 가장 좋은 내용인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흉몽이 아니라 길몽의 내용을 더 많이 소개해드리고 싶은 마음입니다.

 

 

이빨이 빠져 괴로운 꿈은 꿈속에서 괴롭거나 아프 거나한 감정이 들었다면 좋은 의미로 해석됩니다.

나의 일을 방해하는 훼방꾼이나 문제거리가 해결된다는 것을 뜻합니다.

썩은 이빨이 빠지는 꿈은 이빨이 저절로 빠지는 경우 흉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본인 스스로 썩은 이빨을 뽑았다면 나의 고민거리가 속 시원하게 해결된다고 풀이됩니다.

 

 

아랫니가 빠지는 꿈은 나의 후배나 동생 등에게 안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송곳니가 빠지는 꿈은 현재 함께 일하고 있는 협력자와 이별할 것이라는 꿈해몽입니다.

중요한 역할을 하던 지인이라면 갑자기 헤어지고나서 막막하지 않을까 걱정되네요.

이런 꿈을 꿨다면 좀 더 주변의 사람관리에 신경쓰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나도 모르게 이빨이 빠지는꿈은 나쁜 소식을 듣게 되거나 지인의 변고를 들을 수도 있음을 뜻합니다.

나에게 직접적으로 나쁜일이 생기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친한 사람의 안 좋은 소식을 듣게 되면 역시 기분이 좋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이빨 빠지는 꿈해몽은 안좋은 내용들이 너무 많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단순한 꿈풀이니까 너무 걱정하거나 근심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앞이빨이 빠지는 꿈은 나의 직계가족에게 우환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지인이나 내가 다니고 있는 직장에서 문제가 발생할수 있음을 뜻합니다.

윗니가 빠지는꿈은 나의 누나, 형, 선배, 직장상사 등에게 사고가 생길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치과에서 이빨을 뽑은 꿈은 내가 직접 치과에 방문한 것이므로 좋은 꿈으로 해석됩니다.

내가 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면서 내가 원하는 좋은 결과로 마무리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치과에 가서 이빨을 뽑는것은 정말 너무 무섭지만 그래도 꿈속에서는 괜찮은 것 같습니다.

 

 

금이빨이 빠지는 꿈은 일상생활에서 불의의 사고를 당할 수도 있으므로 매사에 조심해야 합니다.

이빨이 부러지는 꿈은 나의 건강이 나빠져서 병에 걸릴수도 있도 지금 진행하는 일에 장애가 발생해서 어려움을 겪게 될 수도 있음을 경고하는 의미입니다.

이빨을 뽑히는 꿈은 다른 사람에 의해서 내 일이 방해받거나 실패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빨이 흔들리는 꿈은 내 주변에 해로운 일이 생기거나 예기치 못한 위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각별하게 신경을 쓰고 매사에 언행을 조심해야 할것입니다.

지금까지 이빨 빠지는 꿈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봤습니다.

안 좋은 흉몽이 너무 많았지만 꿈풀이는 재미 삼아 가볍게 보시면 좋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