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1월은 할인을 많이 하기 때문에 쇼핑의달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그중에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블랙프라이데이가 있습니다. 미국에서 진행되던 행사가 우리나라에도 많이 알려지면서 해외직구를 통해서 물건을 구매하고 있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가 생긴 유래는 많은 사람들이 쉬는 연휴이므로 쇼핑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생겼습니다. 많은 중소기업과 대기업이 적자에서 흑자로 넘어간다는 의미에서 이름이 붙여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11월이 시작할때부터 많은 쇼핑몰에서 세일을 진행합니다. 

2018블랙프라이데이

블랙프라이데이에 할인을 많이 할수 있는 이유는 미국의 토지가 넓어서 상품의 재고가 남은 경우 제조업체로 보내지는데 이때 운송비가 많이 소비됩니다. 그래서 기업의 측면에서는 운송비를 없애고 소비자들은 제품의 원가보다 훨씬 저렴하게 살수 있습니다. 그런 이유로 서로가 윈윈할수 있는 행사라고 할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이 시즌에 맞춰서 우리나라에서도 행사를 하는 일이 늘어나고 있어서 필요한 물건들을 이기회에 구매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2018 블랙프라이데이 날짜

해외직구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미리 준비를 해야합니다. 해외결제가 가능한 카드, 배송대행지 주소, 캐시백 사이트 가입을 해놓으면 블랙프라이데이를 효율적으로 이용할수 있습니다. 캐시백 사이트를 사용하는 이유는 우리가 결제하는 금액의 일정부분이 적립되어 캐시백으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방법도 간단하고 쉬워서 해외직구를 하시는분들은 꼭 이용하고 있습니다. 캐시백 사이트별로 각각 적립율이 다르기 때문에 사이트마다 비교해보시고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괌 마이크로네시아몰

대행배송지는 안전하게 물품을 받아보기 위해서 활용합니다. 우리나라까지 직접 배송해주지 않는곳도 있기 때문에 중간 배송지에서 우리집으로 배송이 될수 있도록 진행합니다.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뉴저지, 델라웨어, 오리건, 캘리포니아중에서 선택하는것을 추천합니다. 위 지역들은 소비세가 많이 붙지 않아서 유명합니다. 소비세를 줄이고 빠른 배송을 원한다면 항공우편이 많은 뉴저지와 캘리포니아에서 구매하는것이 유리합니다.

괌 k마트

해외에서 결제 가능한 카드는 대표적으로 비자카드, 마스터카드, 아멕스카드등이 있습니다. 이때 조심해야 할 부분은 원화로 결제가 될수 있기 때문에 환전수수료가 발생할수 있습니다. 아멕스카드는 달러로만 결제가 되는데 기본수수료가 다른 카드보다 비싼편이므로 구매하려는 물건에 따라서 카드를 선택하는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시차로 인한 실수가 발생할수 있으므로 정확한 날짜와 시간을 확인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는 미국 시간을 기준으로 11월 23일 금요일이기 때문에 우리나라의 시간으로는 11월 24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됩니다. 

이마트 세일

지금까지 블랙프라이데이에 대한 준비방법과 노하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처음에 시도할때는 놓치는 경우도 있지만 미리 사전조사를 하고 정보를 많이 모으면 성공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저도 처음에 할때는 하나도 구매하지 못하고 멍하니 지나갔는데 그 다음부터는 조금씩 할수 있었습니다. 여러분들도 미리 준비해서 이번 블랙프라이데이에 원하는 물건을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