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밤에 꾸는 꿈은 내가 의도한 내용이 아니라 나도 모르게 이상한 상황이 많이 일어나기도 합니다. 오늘 알아볼 꿈해몽은 죽은사람이 꿈에 나타나는 내용입니다. 죽은 사람이 나오면 일어나서 조금 기분이 찝찝할때도 있고 안좋은일이 생기지 않을까 걱정되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러가지 상황이 나타날수 있는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해몽이


죽은 사람에게 문서 또는 물건을 받았다면 명에와 권력이 생길수 있고 금전같은 이익이 생길수 있습니다. 죽은 사람과 같이 밥을 먹는 꿈은 밥상을 누가 차렸는지에 따라 해석이 완전히 달라집니다. 죽은사람이 밥상을 차린후에 같이 먹었다면 안좋은 의미이고 죽지 않은 사람이 차린 밥상을 같이 먹었다면 고민거리가 해소되고 일이 순조롭게 풀릴것을 뜻합니다. 정말 꿈의 풀이가 극과극인것 같습니다. 




부모꿈


죽은 사람이 나를 안아주는 꿈은 하는일이 성공할것을 예견하며 나를 안아줄때 그사람이 울고 있다면 안좋은 일이 생길수 있을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그사람이 음식을 먹는 모습을 보는 꿈은 재물운이 상승하는 꿈으로 이권이 생길수 있고 나의 상황이 풍요로워짐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부모죽는꿈


나를 보고 웃고 있는 죽은 사람이 나오는 꿈은 본인이 가지고 있던 병이 사라지는것을 의미합니다. 거기에다가 웃고 있는 사람에게 말을 걸고 있다면 내가 하는 사업이 성공할수 있다는 꿈풀이입니다. 죽은 사람을 목욕시켜주는 꿈은 좋은 길몽으로 해석하며 큰 행운이 생기는것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죽은 사람이 다시 살아나는 꿈은 안좋은 흉몽으로 사업이 실패하거나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안좋게 끝날수 있습니다.


가족꿈해몽


안좋게 죽은 사람이 보이는 꿈은 나의 심리적 상태를 나타내는 꿈으로 지금 고민거리가 있다면 빨리 해결하는것이 좋습니다. 병풍뒤에서 죽은 사람이 살아있는 모습으로 나오는 꿈은 생각만으로도 조금 무섭고 안좋은 의미로 해석됩니다. 가족이나 친척들이 질병이나 사고로 고생할수 있는 흉몽입니다.


죽은사람이나타나는꿈


돌아가신 부모님과 생전의 모습처럼 아무렇지도 않게 생활하는 꿈은 죽은 사람이라는 자각을 하지 못하고 있으므로 안좋은 꿈입니다. 돌발사고로 크게 다치거나 죽게 될수도 있으니 각별히 조심해야 합니다. 그러나 단지 부모님이 그립거나 어린시절이 생각날때 이런꿈을 꾸는 회상몽일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너무 지나치게 과민반응을 할필요는 없을것 같습니다.




죽은부모님꿈


돌아가신 조상이 말을 타고 집으로 오는 꿈은 말의 영양상태가 좋고 잘생긴 말이라면 집안을 일으킬 훌륭한 새식구가 생기거나 큰 재물이 들어오는등 기쁜소식이 있을것입니다. 그러나 못생기고 병든말이거나 말이 쓰러져 죽는다면 혼사가 깨지는등 불길한 일이 생길수도 있습니다. 돌아가신 조상이 소를 끌고 산으로 가는꿈은 자신이 가진 소중한것을 잃게 될수도 있습니다. 임산부라면 유산될 확률도 있고 사업가라면 갑작스러운 일로 큰 손실이 생기게 됩니다. 큰병을 앓거나 사고를 당할수도 있고 아픈 사람은 병이 악화되서 사경을 헤매게 된다는 흉몽입니다. 


죽은사람이나오는꿈


죽은 조상이 자신을 어디론가 데려가는 꿈은 죽음을 암시하는 꿈이므로 정말 조심해야 합니다. 큰병이나 사고등으로 목숨을 잃게 되거나 죽음에 상응하는 우환을 겪게 될 전망이므로 사고가 일어날수 있는 여건을 피해야 합니다. 조상이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조상이 명예롭고 존경받는 분이었다면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거나 높은 관직에 오르는 자식이 생깁니다. 그러나 조상이 집안에 해를 끼친 사람이었다면 현실의 전망이 좋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죽은동생꿈


지금까지 죽은사람이 꿈에 나오는 상황들을 여러가지 살펴봤습니다. 꿈해몽은 재미삼아 보시고 너무 믿지 않기를 바랍니다. 자신의 노력에 따라 흉몽이라도 좋은 내용으로 바꿀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안좋은 꿈을 꾸었다고 너무 겁내지 말고 좋은 꿈이 나왔다고 자만하지 않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