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실에서는 장례식이라고 하면 왠지 불길하다는 느낌이 강합니다. 하지만 꿈에서는 조금 다르게 풀이되기도 합니다. 장례식을 가는것은 보통 좋지 않은 뜻으로 풀이될것 같은데 꿈에서는 길몽과 흉몽으로 나누어진다고 합니다. 지금부터 장례식꿈 여러가지 사례에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자신의 집에 초상이 난 꿈은 직장이나 사업체의 고민거리가 해결이 되고 자신의 생각대로 일이 잘 풀림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장례식 진행이 되고 있는것을 본 꿈은 사업적인 부분에 교류가 활발하게 이루어져 재산에 이득이 발생함을 뜻합니다.

자신의 장례식을 치르는 꿈은 지금까지 전혀 상관이 없었던 새로운 무대의 진출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승진, 독립, 결혼, 사업등으로 꿈풀이 할수 있습니다. 

장례식에 참석하여 조의금을 내는 꿈은 사업이나 하고 있는 일들이 어려움에 부딪치게 되며 일과 관련하여 관청이나 기관등에 청탁을 하게 될 일이 생김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자신이 상주가 되어 상복을 입고 있는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이 성공을 해서 금전적 및 정신적으로 풍요롭게 지내게됨을 뜻합니다.

남편이 죽어 아내가 상복을 입고 있는 꿈은 가정에서 바라고 있던 일이 이루어짐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많은 돈을 벌게 되어 가정이 평안해진다고 합니다. 자신이 잘 알지 못하는 사람의 장례식에 참여한꿈은 생각지도 못한 재물이 들어오거나 유산의 상속을 받을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지금까지 장례식꿈 내용에 대해서 여러가지 알아보았습니다. 현실에서 장례식은 슬프다는 생각이 먼저 드는데 꿈에서는 좋은 내용들도 있어서 뜻밖이라는 느낌입니다. 꿈의 내용과 현실은 다를수 있기 때문에 너무 꿈해몽에 의지하지 말고 재미삼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