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생각만해도 열받는 남편이바람피는꿈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현실에서 진짜 남편이나 남자친구가 바람을 핀다면 어떨까요? 정말 슬프고 짜증나고 화날것 같습니다. 비록 바람피는꿈은 정말 싫지만 꿈해몽의 의미를 길몽이기를 바라며 지금부터 꿈풀이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남편이 낯선 여자와 다정히 걸어가는 꿈은 실제로 남편에게 새로운 여자가 나타날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남편에게 권태기가 온것일수도 있으니 서로의 관계에 대해서 진지하게 생각해보고 문제가 있다면 함께 해결하려는 노력이 필요한 시기인것 같습니다.

예전에 이꿈을 꾼적이 있었는데 다만 결과가 어땠는지는 잘 기억나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꿈내용이 너무 충격적이라서 몇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꿈의 내용이 생생하게 떠오릅니다. 권태기는 누구에게나 올수 있으므로 그것을 극복하려는 노력이 있다면 관계가 회복될꺼라고 생각합니다.

자신의 아내나 남편이 아닌 다른 사람이 자신의 배우자로 나오는꿈은 당신이나 당신의 배우자에게 다른 사람이 생겼거나 다른 마음을 먹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단순하게 다른 사람과 결혼했다면 더 행복했을텐데라는 감정이 표현된 꿈이라고 볼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불륜을 암시하는 꿈이라면 보통 본인보다는 배우자의 불륜이 이미 현재형일수도 있기 때문에 방심하지 말고 해결할 방도를 찾아봐야할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불륜을 암시하는꿈 의미가 아니였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남편이나 아내가 자신에게 다정하게 구는데도 쌀쌀맞게 대하는꿈은 서로 감정교류가 잘 되지 않고 있다는 뜻으로 꿈풀이 할수 있습니다. 따뜻한 위로를 받고 싶은데 상대방이 그마음을 전혀 헤아려주지 않아 외롭고 화가나서 복수하고 싶다는 무의식이 꿈으로 표현되었다고 볼수 있습니다. 

위의 상황과 반대로 자신이 말을 거는데 상대방이 쌀쌀맞은 꿈은 자신의 행동을 반성해봐야 합니다. 상대가 상처받은일이 있을수도 있다고 볼수 있으므로 어떤 일인지 잘 생각해보고 풀어주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사람은 자신도 모르게 다른사람에게 상처를 줄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외딴집에 자기남편이나 아내가 있는꿈은 현재 현실에서 마음이 지쳐있다는것을 의미합니다. 결혼생활이나 직장에서 갈등을 겪고 있다는 뜻이며 외딴집에 자신의 남편이나 아내가 있다면 배우자에게 강한 불만을 가지고 있다는것입니다. 

불만을 가지고 있을때 풀지 않으면 그것이 나중에 폭발하고 결혼생활이 파탄날수 있습니다. 결혼생활도 서로 계속 노력해야 화목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서로 진지하게 대화하고 오해는 그때마다 풀면서 살아야 행복하게 살수 있는것 같습니다.

 

아내가 비단옷을 입거나 남편의 의복을 입는 꿈은 귀한 아들을 출산하게될 태몽입니다. 만약 태몽이 아니라면 집안에 큰 경사가 생기고 재물운이 들어와서 경제적으로 안정기에 접어든다는 꿈으로 볼수 있습니다.

남편이바람피는꿈 알아보면서 처음으로 좋은꿈 내용이 나왔습니다. 귀한 태몽 아니면 재물운이 있다는 내용이라서 기분좋습니다. 꿈내용이 아리송할때는 역시 꿈해몽을 알아봐야 이렇게 도움이 되는것 같습니다. 이꿈은 꼭 현실에서 이루어지면 좋겠습니다.

남편이나 애인이 전쟁터에 나간 꿈은 본인이 상대방을 잃는것은 아닐까 불안해하는 마음이 나타난것으로 보입니다. 아니면 남편이나 애인이 없어지면 좋겠다는 본인의 소망을 의미할수 있습니다. 어떻게 꿈을 해석할지는 자신의 마음을 자세히 보면 알수있을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남편이바람피는꿈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상황만큼 좋지 않은 꿈풀이가 많았지만 꿈의 내용이 모두 맞는것은 아닙니다. 재미삼아 가볍게 보시고 너무 맹신하지 않으면 좋겠습니다. 자신의 노력에 따라 결과는 얼마든지 바뀔수 있다는것을 명심하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