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Dream Interpretation

묘지꿈 상황별로 총정리

친절한 플레아 2019. 7. 30. 11:14

담력장소로 많이 떠오르는 장소인 공동묘지는 이름만 들어도 소름이 돋습니다. 그런데 묘지꿈 꾸고나면 기분이 찝찝하고 스산한 기분이 들기도 합니다. 이런 꿈을 꾸게 된다면 혹시 안좋은 꿈이 아닐까 한번쯤은 고민이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묘지꿈해몽에 대해서 여러가지 알아보겠습니다.

시체를 묘지에 묻는 꿈은 회사나 기관으로부터 재물의 보관을 부탁 받거나 일거리가 들어오는 의미입니다. 공동묘지에서 조상의 묘지를 찾지 못해 쩔쩔매는 꿈을 꾸게 되면 곤경에 처해 있을때 도와줄만한 사람이 없어서 안절무절하게 됩니다. 

예전에 이런 꿈을 꾼적이 있는데 아주 넓은 공동 묘지에서 할아버지의 묘를 찾지 못해서 혼자서 막 돌아다니는 꿈이었습니다. 정말 꿈속에서 급박하고 절박하게 계속 찾아다녔는데 결국은 찾지 못하고 아침이 되었던 기억이 아직도 있습니다.

공동묘지의 무덤중 자기 집안의 무덤이 제일 커 보이는 꿈은 주위 사람들 가운데 배경이 좋은 사람과 사귀게 되는것을 의미합니다. 공동묘지가 있던 자리에 주택단지를 조성하는 꿈은 옛것은 사라지고 새로운 시대가 찾아온다는것을 암시합니다.

공동묘지에서 시체를 매장하는 꿈은 사회사업이나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게 됩니다. 묘지에 비석을 세우고 있는 꿈은 결혼 생활의 권태가 올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묘지나 기타 무덤 주변에서 노는 꿈은 어떤 기관이나 회사에 취직되거나 사업에 종사할 일이 생깁니다. 새로 만든 관이나 묘지를 보는 꿈은 차츰 근심과 문제가 없어지고 피해 및 곤란한 상황이 해소되어 안정을 얻게 됩니다. 

묘지가 높이 솟아 있는 꿈은 고급관리 또는 거대한 사업가 등과 만나거나 직위나 권세가 높아질수 있습니다. 공동묘지에서 신원을 알수없는 시체를 묻는 꿈은 사회사업에 투자하게 되는 내용입니다. 

교회 부속 공원 묘지에서 묘비를 살펴보는 꿈은 의외로 행운이 찾아올 징조를 뜻합니다. 대문을 나선 처녀가 공동묘지나 산으로 걸어간 꿈은 진행중이던 혼담이 이루어지거나 취직운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묘지에서 피가 흐르는 꿈은 협조자, 협조기관, 금융기관 등에서 상당히 큰 재물이 들어올수 있습니다. 공동묘지에 선조의 산소가 있는 꿈은 공동 합작 투자하여 상당한 사업 성과를 올리고 각각 제몫을 받을수 있음을 뜻합니다. 

묘지에 관한 꿈은 밝게 느껴진다면 길몽이며 흐린 날처럼 어둡거나 저녁때쯤의 시간대는 흉몽입니다. 근엄한 마음으로 사당이나 묘지등을 걸어다니는 꿈은 정부에서 인정해주는 단체에서 큰 업적을 이루게 되는 길몽입니다.

공동묘지에 집을 짓는 꿈은 구세대의 아성이 무너지고 젊은 세대의 힘이 어떤 단체를 장악하게 되거나 새로운 일거리가 생겨 예전에 하던일을 소홀하게 된다고 합니다. 묘지의 비석을 무너뜨리는 꿈은 남편이나 연인을 잃는 두려움이나 그들로부터 해방되고 싶다는 생각을 나타냅니다.

검은 구름이 뒤덮어져 있는 묘지를 보는 꿈은 흉몽으로 불길한 사건이 발생합니다. 묘지에 불이 나는 꿈은 사업이나 교제관계가 불길처럼 번창하게 되는 아주 좋은 꿈입니다. 특히 재물운이 좋아져서 큰돈을 만지게될 확률이 많습니다.

지금까지 묘지꿈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왠지 않좋은 꿈풀이가 많을줄 알았는데 길몽과 흉몽이 같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꿈해석을 무조건적으로 믿을수 없겠지만 인상깊은 꿈이라면 내용을 찾아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